편입 토익
지금 1학년이라 내년 2학년 2학기 마치고 편입 지원하려는데대부분 토익 보는 학교는 내년 27년 3월 이후로 본 토익으로만 지원 가능하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지금 1학년이라 내년 2학년 2학기 마치고 편입 지원하려는데대부분 토익 보는 학교는 내년 27년 3월 이후로 본 토익으로만 지원 가능하죠??
대부분 편입은 지원 시점 기준 2년 이내 토익 성적을 인정하기 때문에 꼭 2027년 이후 시험만 가능한 건 아니고 보통 2025년 이후 성적이면 가능하지만 학교마다 기준이 달라서 모집요강을 확인하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