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갓반고 수시 정시
고등학교가 원치 않게 공부 잘하는 곳에 가게 됐는데… 수시를 따기 진짜 어렵고 중간고사도 좀 망한 것 같은데요 정시로 그냥 돌려도 되나요 학교도 원래 정시 중심이기도 한데 정시 어려운 거 알지만 그래도 고1부터 해두면 좀 다르지 않을까 해서요 수시는 아마도 열심히 해봤자 2등급이 최대일 것 같습니다 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고등학교가 원치 않게 공부 잘하는 곳에 가게 됐는데… 수시를 따기 진짜 어렵고 중간고사도 좀 망한 것 같은데요 정시로 그냥 돌려도 되나요 학교도 원래 정시 중심이기도 한데 정시 어려운 거 알지만 그래도 고1부터 해두면 좀 다르지 않을까 해서요 수시는 아마도 열심히 해봤자 2등급이 최대일 것 같습니다 ㅠ
갓반고면 생기부 잘 써주시지 않나요? 종합으로 갈 수 있을 수도 있어요. 일단 열심히 해보고 한계를 느끼면 2학기나 겨울방학부터 정시로 돌려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