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학사 취득 방법 문의
전문대 3년제 졸업하였습니다. 학사를 딸려고 합니다.전공은 동일하게 갈 예정입니다. (컴퓨터정보과 졸업이라, 컴퓨터공학 전공 예정입니다.)졸업학점-전공 : 99학점-교양 : 12학점-일반 : 0학점-총 : 111학점취득 자격증 : 네트워크관리사 2급(14학점 인정)네트워크관리사 2급은 컴퓨터공학 전공시 14학점 인정된다고 들었는데요, 그러면 전적대를 이용하면 전공학점은 99+14=113학점에다가 교양학점 12학점 있어서, 전적대로 총 125학점을 끌어올수 있는건가요?그리고 만약에 제가 학점은행제를 듣는다고 가정하면, 교양과목만 18학점 이상 이수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교양과는 별개로 전공필수라던가 그런것도 들어야되나요? 교육인정 평가기관 홈페이지를 보니, 학점은행제도 전공필수라던가 그런게 있더라고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전문대 3년제 졸업하였습니다. 학사를 딸려고 합니다.전공은 동일하게 갈 예정입니다. (컴퓨터정보과 졸업이라, 컴퓨터공학 전공 예정입니다.)졸업학점-전공 : 99학점-교양 : 12학점-일반 : 0학점-총 : 111학점취득 자격증 : 네트워크관리사 2급(14학점 인정)네트워크관리사 2급은 컴퓨터공학 전공시 14학점 인정된다고 들었는데요, 그러면 전적대를 이용하면 전공학점은 99+14=113학점에다가 교양학점 12학점 있어서, 전적대로 총 125학점을 끌어올수 있는건가요?그리고 만약에 제가 학점은행제를 듣는다고 가정하면, 교양과목만 18학점 이상 이수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교양과는 별개로 전공필수라던가 그런것도 들어야되나요? 교육인정 평가기관 홈페이지를 보니, 학점은행제도 전공필수라던가 그런게 있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총 125학점 끌어오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관리사로 전공 필수 학점 대체가 가능하고
전적대도 컴퓨터 공학 동일 전공이기 때문에
교양 학점만 채우시면 학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정확하게 한번 더 체크해드리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