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인데 자격증 딴다고의미가있나요
고졸입니다.학업에 뜻도없고 돈도없어서 안나왔습니다.다시 가려 했지만 돈없어 못갔습니다.요즘 대부분 4년제라ᆢ근데 제가 관심있는분야가 외국어라 1급을 땄습니다.그리고 나서 친구가 컴터 따자해서 컴터도 여러개땄어요근데 따보고나니까 허무한거에요고졸인데 자격증 딴다해서 의미가있나요그렇다고 대학나온다해서 또 성취감 있을거같지도않고..잘 모르겠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고졸입니다.학업에 뜻도없고 돈도없어서 안나왔습니다.다시 가려 했지만 돈없어 못갔습니다.요즘 대부분 4년제라ᆢ근데 제가 관심있는분야가 외국어라 1급을 땄습니다.그리고 나서 친구가 컴터 따자해서 컴터도 여러개땄어요근데 따보고나니까 허무한거에요고졸인데 자격증 딴다해서 의미가있나요그렇다고 대학나온다해서 또 성취감 있을거같지도않고..잘 모르겠어요.
하고싶은게 없는겁니가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