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공무원 가산점에 정보처리기사 들어가는 것 맞나요?
https://share.google/5UrkqcCiwG8y7lOI9여기를 보면 정보처리기사 3% 가점이 맞는 것 같은데정보처리기사로 가산점 했다는 정보가 너무 없어서 맞나 싶어서요;;맞다면 - 영어 지텔플 48점 이상: 1%- 소방관련 자격증 중 기사(정보처리기사): 3%- 컴활 2급: 1%해서5% 맞을까요?가산점 관련 자격증 증명은 언제하는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https://share.google/5UrkqcCiwG8y7lOI9여기를 보면 정보처리기사 3% 가점이 맞는 것 같은데정보처리기사로 가산점 했다는 정보가 너무 없어서 맞나 싶어서요;;맞다면 - 영어 지텔플 48점 이상: 1%- 소방관련 자격증 중 기사(정보처리기사): 3%- 컴활 2급: 1%해서5% 맞을까요?가산점 관련 자격증 증명은 언제하는건가요?
공고마다 달라요, 보통 기사3% 인정되기도 해요.
지텔프1%+컴활1%+기사3% 합 5% 한도 맞아요.
증명은 접수입력후 필기합격뒤 서류제출때 해요ㅎㅎ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