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펑크 수리후 재펑크
어제 서비스센터가서 자동차 공기압 낮다고 떠 확인해보니 못 박힌거 때문에 펑크 나서 지렁이로 수리했습니다. 근데 저녁에 다시 공기압이 낮다고 떠서 다음날 되니 공기가 많이 빠진게 육안으로 보일 정도 입니다. 이거 돈 주고 수리한게 아까워서라도 다시 가야하나 싶은데 어떻해야하나요 그냥 긴급출동 불러서 수리하고 끝내야 하나요 아니면 수리한 서비스 업체 방문 해서 수리해야할까요 하루만에 이렇게 된게 돈이 너무 아깝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중복중인 데이터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남기고 싶습니다.
이미지 글
La 일정에 갑자기 그랜드캐년을 넣어버린다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글
긴급) 갤럭시북 플렉스 2 USB 3.0 지원 안녕하세요갤럭시북 플렉스 2 노트북도 USB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어제 서비스센터가서 자동차 공기압 낮다고 떠 확인해보니 못 박힌거 때문에 펑크 나서 지렁이로 수리했습니다. 근데 저녁에 다시 공기압이 낮다고 떠서 다음날 되니 공기가 많이 빠진게 육안으로 보일 정도 입니다. 이거 돈 주고 수리한게 아까워서라도 다시 가야하나 싶은데 어떻해야하나요 그냥 긴급출동 불러서 수리하고 끝내야 하나요 아니면 수리한 서비스 업체 방문 해서 수리해야할까요 하루만에 이렇게 된게 돈이 너무 아깝네요...
안녕 하세요?.
수리한 곳이 가깝다면 가셔서
재수리 요구 하시면 됩니다.
못 이라면 그리 공기압이 빠지지 않는대
잘못 수리한것 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